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타

클래시 오브 클랜, 클랜원 모집~ ^^

by 사악신 2014. 8. 21.


당분간 회원 가입 받지 않습니다.


작년 말까지 "블레이드 & 소울"을 하다 플레이 시간의 압박을 느껴 모바일 게임으로 이동하였습니다. ^^ 기왕이면 시작할때부터 공략기를 포스팅했으면 좋았을테지만... 정신차려보니 어느새 96레벨;;;;





홀은 어느새 9홀... 마지막 10홀 업그레이드 직전입니다. 그전에 최대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것들은 모두 업그레이드 중입니다. 사실 중간에 조금 지루해지는 감이 있었는데, 최근 클랜전이 가능해지면서 다시 활활 불 타오르고 있습니다.(제법 승률이 좋죠? ^^)





이 게임은 역시 클랜에 소속되야 그 재미를 100% 느낄 수 있습니다. 병력을 지원받아 여러모로 유리한 점도 있구요. 하지만, 온라인 게임을 하다보면 길드나 클랜에 소속되는게 생각보다 쉽지 않거든요. @@ 해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클랜원을 추가로 모으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도 게임을 즐기기에 특별히 불편함이 없고... 분위기도 좋지만... 그럴수록 새로운 피가 필요하지 않겠어요?


레벨 제한 없습니다.

트로피 제한 없습니다.

매너 게임 해주시면 됩니다.

만렙 자이언트 생산이 가능한 분이 아니시면, 유닛을 받기만 하셔도 됩니다.

2주 동안 지원한 수와 지원 받은 수의 합이 100 이 넘지 않으면 강퇴합니다.

2회 연속 클랜전 참석하지 않으면 강퇴합니다.(불참시 미리 알려주시면 예외)

아참, 한국인이어야해요~ (영어 채팅 울렁증이...)


클랜명은 "nonem" 입니다. 클랜성에서 클랜 항목을 선택한 후, 클랜 검색에서 이름 검색하시면 됩니다.





헐퀴~ 같은 이름의 클랜들이 몇 개 보이네요. 맨 상단의 십자가 마크가 그려진 클랜입니다. 가입 신청하시면 확인하는대로 바로 수락하도록 하겠습니다. 게임은 게임일뿐~ 즐기면서 했으면 좋겠습니다. 승률에 집착하거나 하진 않으니~ 재미로 하시는 분, 매너 게임 하시는 분 많이들 가입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추후, 공략집이나 팁 관련 글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