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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로그래밍/안드로이드

AndEngine - 3 - Extensions 추가하기

by 사악신 2011. 12. 1.
AndEngine Examples 를 빌드하기 위해서는 Extensions 들을 추가하여야한다. 먼저, hg 소스 서버에서 각 프로젝트들을 체크아웃한다. 경로는 다음과 같다.

https://code.google.com/p/andenginelivewallpaper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modplayer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multiplayer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multitouch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physicsbox2d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augmentedreality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svgtextureregionextension/

https://code.google.com/p/andenginetexturepackerextension/


Live-Wallpaper Extension 을 예를 들어 설명하면, AndEngine 이 추가되어있는 워크스페이스에서 Extension 프로젝트를 import (File -> Import)한다.


Live-Wallpaper 소스의 루트 디렉토리를 지정하고 Finish 버튼을 클릭한다.

 
해당 프로젝트를 선택하고 마우스 우클릭하여 팝업 창을 띄운 후 Properties 를 실행한다. 타겟 Android 를 지정해 주고, Java 버전도 확인(andengine.jar 생성시 버전으로 지정)한다. 만약, 아래와 같이 오류가 발생하면 AndEngine 프로젝트를 정확하게 지정(추가하고 기존 것은 삭제처리)해준다.


정상적으로 변경하였다면 다음과 같을 것이다.


이와 같은 절차로 모든 Extension 프로젝트를 Import 한다. 중간중간 Package Explorer 에서 아래와 같이 jar 파일들이 정상적으로 추가되었는지 확인하도록 한다.

 
끝으로 정상적으로 jar 파일이 생성되도록 res 폴더를 추가(프로젝트 선택, New -> Folder)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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