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Engine Examples 의 소스를 다음 경로에서 체크아웃한다.
이전 글 (2011/12/01 - [프로그래밍/안드로이드] - AndEngine - 3 - Extensions 추가하기) 과 같은 절차로 프로젝트를 Import 한다. Extension 들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한다.
정상적으로 모두 빌드되었으면 에뮬레이션 또는 안드로이드 폰에서 apk 를 설치하고 실행한다. 다음은 갤럭시 S2 에서 Examples 를 실행하였을때 모습이다.
Benchmarks 의 Sprite Benchmark 를 실행한 화면~
상세한 개발 문서는 존재하지 않지만, 예제만으로도 충분히 학습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이전 글 (2011/12/01 - [프로그래밍/안드로이드] - AndEngine - 3 - Extensions 추가하기) 과 같은 절차로 프로젝트를 Import 한다. Extension 들이 정상적으로 연결되었는지 확인한다.
정상적으로 모두 빌드되었으면 에뮬레이션 또는 안드로이드 폰에서 apk 를 설치하고 실행한다. 다음은 갤럭시 S2 에서 Examples 를 실행하였을때 모습이다.
Benchmarks 의 Sprite Benchmark 를 실행한 화면~
상세한 개발 문서는 존재하지 않지만, 예제만으로도 충분히 학습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된다.
반응형
'프로그래밍 > 안드로이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AndEngine - 6 - Drawing Rectangles (0) | 2011.12.06 |
---|---|
AndEngine - 5 - Drawing Lines (0) | 2011.12.02 |
AndEngine - 3 - Extensions 추가하기 (0) | 2011.12.01 |
AndEngine - 2 - 샘플 프로젝트 생성 (0) | 2011.12.01 |
AndEngine - 1 - andengine.jar 생성하기 (0) | 2011.12.01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