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기타

천상비 익히고~ 송암도로 가다.

by 사악신 2012. 7. 31.

점심 시간과 퇴근 후 시간을 활용하여 부캐가 17 레벨이 되었다. 중간중간 올림픽 시청하는 재미도 쏠쏠~ 아무튼 화중 사형과의 안타까운 이별 후, 녹명촌에서 채집과 제작 관련한 선택을 하여야하는데 약초와 수리도구 위주로 결정하였다. 검사로 할 때는 혼자서 힘들게 많이 했는데 여자(ㅡㅡ) 기공사로 한 후 기분인지 몰라도 파티가 잘 된다. 대왕역병충이나 귀염꼬리 같은 경우 패턴을 알고있는 터라 혼자서 충분히 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었지만... 파티로 플레이했다.


귀염꼬리의 경우 꼬리 색깔(주황색일 때만 회피... 그 외에는 막기)만 잘 보면 되는데 탱하시는 검사분한테 설명하려다 그냥 참았다. 재미나게하면 그만인데 훈수두는 거 볼썽사나울 뿐...ㅎ


아무튼 15레벨에 이르면 수련 계곡과 기연절벽으로 가서 경공술(천상비, 수상비 등...)과 수련(스킬 트리)을 익힐 수 있게된다.



수련계곡으로 가 팔부기재를 만나자. 폭포 뒤 동굴이 보인다.



팔부기재와의 만남(스토리 즐기시라고 생략~) 후, 테스트를 통과하면 의복과 함께 수련을 할 수 있게된다.(본캐 키울때는 화중 사형의 옷을 오랫동안 입고다녔지만 바로 갈아입음...)



수련 시물레이터로 확인한 현재 수련 상태...



아참, 그리고 이 무렵부터 블소만의 특징 중 하나인 용맥을 탈 수 있게된다. 용맥을 주위로 여러컷~



이어지는 퀘스트를 하기 위하여 기연절벽으로 날아간다.



자, 이제 천상비와 수상비를 익혀야하는데... 용맥을 타고 은거노인에게 가면 천상비(허공에서 빠르게 질주)를 익힐 수 있게된다. 그리고 이어지는 퀘스트로 반대편 부유석으로 천상비를 이용하여 날아가 독초거사에게서 수상비(물위에서 빠르게 질주)를 익히게 된다. 이때 미리 잡화상점에서 갈마경을 사둬야 다시 한번 왕복하는 일이 없다.



본캐 키울 때, 매번 못넘어가서 거의 반나절 이상을 헤맸던 아픈 기억이 있다. 일단, 요령은 대시(W+W)하여 최대한 절벽 끝 부분에서 점프(Space)를 한 후, 연이어 점프(Space) 를 하여 활강 상태로 바꾼 후 재빨리 천상비(W+W)를 시전하여야한다. 이때 활강 상태로 바꾼 후 바로 이어 천상비를 시전하는 것이 핵심이다. 아무튼 예전 고생한 덕에 쉽게 건너가 수상비를 익혔다.


그리고 또 하나 경공 관련한 퀘스트가 수련계곡에 있다. 퀘스트를 완료한 모습인데...



이 지점까지 올라오는 거 의외로 어려울 수 있다. ^^ (안가르쳐 줄테다)



이렇게 녹명촌에서의 모든 퀘스트를 정리한 후, 송암도로 넘어간다.



송암도로 넘어가기 전 용맥인데, 역사 한명이 서 있다.(키가 작은 편이구나;;)



용맥을 타고 건너가는 장면~



그리고 도착. 아참... 머리에 금도끼 장식은 몹잡다가 득함.



기다려라 거거붕~

반응형

댓글